사람과 조경

 

 
▲ 경기도시공사가 주최한 광교신도시내 조성되는 호수공원과 근린공원에 대한 주민토론회가 지난 6일 광교테크노벨리내 차세대융합기술원에서 열렸다.도시개발공사 이계삼 광교사업본부장은 "공원은 작가가 만드는게 아니라 시민들의 참여로 만들어져야 한다"고 강조했다.

   
▲ 경기도시공사가 주최한 광교신도시내 조성되는 호수공원과 근린공원에 대한 주민토론회가 지난 6일 광교테크노벨리내 차세대융합기술원에서 열렸다. 우측부터 신화컨설팅 최원만 대표와 오피스박김 김정윤 대표가 앉아있다.

   
▲ 경기도시공사가 주최한 광교신도시내 조성되는 호수공원과 근린공원에 대한 주민토론회가 지난 6일 광교테크노벨리내 차세대융합기술원에서 열렸다. 신화컨설팅 최원만 대표가 호수공원 조성계획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.

   
▲ 경기도시공사가 주최한 광교신도시내 조성되는 호수공원과 근린공원에 대한 주민토론회가 지난 6일 광교테크노벨리내 차세대융합기술원에서 열렸다.오피스박김 김정윤 대표가 근린공원 조성계획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.

   
▲ 경기도시공사가 주최한 광교신도시내 조성되는 호수공원과 근린공원에 대한 주민토론회가 지난 6일 광교테크노벨리내 차세대융합기술원에서 열렸다. 지역의원들도 참여했다. 좌측부터 이승철 광역의원, 이남옥 경기도의원, 이윤필 수원시의원

   
▲ 경기도시공사가 주최한 광교신도시내 조성되는 호수공원과 근린공원에 대한 주민토론회가 지난 6일 광교테크노벨리내 차세대융합기술원에서 열렸다. 원천유원지에서 레저사업을 하고 있다는 김창훈씨가 발표하고 있다.

   
▲ 경기도시공사가 주최한 광교신도시내 조성되는 호수공원과 근린공원에 대한 주민토론회가 지난 6일 광교테크노벨리내 차세대융합기술원에서 열렸다.지역 주민이라는 전창환씨가 주차장은 지하로, 호수수질대책에 대해 질의하고 있다.

   
▲ 경기도시공사가 주최한 광교신도시내 조성되는 호수공원과 근린공원에 대한 주민토론회가 지난 6일 광교테크노벨리내 차세대융합기술원에서 열렸다. 상현지구 주민이 상현지구와 광교신도시가 단절되지 않도록 보행로를 확보해달라고 건의하고 있다.

   
▲ 경기도시공사가 주최한 광교신도시내 조성되는 호수공원과 근린공원에 대한 주민토론회가 지난 6일 광교테크노벨리내 차세대융합기술원에서 열렸다.용인에서 살고 있다는 주민이 공원내 체육시설확보와 광교신도시를 가로지르는 영동고속도로에 대한 대책을 질의했다.

   
▲ 경기도시공사가 주최한 광교신도시내 조성되는 호수공원과 근린공원에 대한 주민토론회가 지난 6일 광교테크노벨리내 차세대융합기술원에서 열렸다. 흥덕지구 입주자 박성호 대표는 인접 지역주민들의 의견 수렴에 대해 건의했다.

   
▲ 경기도시공사가 주최한 광교신도시내 조성되는 호수공원과 근린공원에 대한 주민토론회가 지난 6일 광교테크노벨리내 차세대융합기술원에서 열렸다.용인시에 사는 김용일씨는 직장인이 참석할 수 있도록 8시에 행사를 진행해서 좋다란 의견과 자전거녹지축 조성을 당부했다.

   
▲ 경기도시공사가 주최한 광교신도시내 조성되는 호수공원과 근린공원에 대한 주민토론회가 지난 6일 광교테크노벨리내 차세대융합기술원에서 열렸다. 이윤필 수원시의원은 주변지역과 개발형평성 측면과 지역주민들과의 지속적인 토론회 개최 필요성을 강조했다.

1 ··· 15 16 17 18 19 20 21 22 23 ··· 35 
BLOG main image
사람과 조경
한국조경신문 배석희 기자입니다.
by 배석희 기자

공지사항

카테고리

분류 전체보기 (117)
내가 쓴 기사 (46)
사진으로 보기 (35)
한국의 공원 (29)
사람과조경 (4)
여행떠나기 (2)
퍼온글 (1)

달력

«   2019/11   »
          1 2
3 4 5 6 7 8 9
10 11 12 13 14 15 16
17 18 19 20 21 22 23
24 25 26 27 28 29 30
tistory!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!